주문정보
주문한 상품을 언제 받을 수 있나요?
크리니크 공식 온라인 몰 주문 제품의 배송은 평일에 이루어집니다.
(주말, 공휴일은 제외) 제품의 재고 유무에 따라 결제 완료 후 영업일 기준으로 3일정도 소요됩니다.
**이엘씨에이한국(유) 9월, 10월 추석 연휴 기간 배송지연 안내**
9월 28일~10월 3일(화) 추석 연휴 및 공휴일(개천절), 10월 9일 공휴일(한글날)로 인하여 9월 26일~10월 13일 기간 중 결제 완료된 주문 건에 한하여 평소 대비 최대 2일의 배송지연이 발생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9월 26일~10월 3일까지 결제 완료된 주문 건은 10월 4일(수) 부터 주문순에 따라 출고되며, 이후 주말 및 공휴일(10/9)에는 출고 작업/배송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10월 14일(토) 부터의 주문 건은 정상적인 배송일정에 맞춰 순차적으로 출고될 예정입니다.
(단 도서 산간 지역 주문 건 및 수취인 정보 오류 주문 건 제외)
**고객관리지원팀 휴무일: 9월 28일(목)~10월 3일(화), 10월 9일(월)**
-상품마다 출고 가능한 날짜가 상이할 수 있습니다
-택배물량이 많을 경우, 출고가 조기 마감되어 배송지연이 발생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영업일을 제외한 주말에는 출고가 이루어 지지 않습니다.
신용카드를 사용해도 안전한가요?
본 사이트는 SSL (Secure Socket Layer)에 대응하고 있기 때문에 안전합니다.
귀하의 개인 정보는 암호화되므로 인터넷에서 정보가 전송될 때 노출되는 정보는 없습니다.
인터넷 서비스 제공자에 의해 크리니크 온라인 몰의 주문 완료 이메일이 스팸 처리 될 수 있나요?
예, 고객님께서 사용하고 있는 이메일 제공업체에 의해 크리니크 온라인 몰의 메일이 스팸 메일로 분류될 수 있습니다.
만약, 이러한 일이 발생했을 경우 이용하시는 업체에 문의하거나, 스팸메일 필터 기능을 재설정 하십시오.
이메일 정보는 어떻게 변경시킬 수 있나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의 "프로필 수정"에서 등록 내용을 확인,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 상황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완료된 주문 내용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의 “주문상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주문 시 "주문 완료 메일"도 함께 발송되므로 이메일로도 주문이 완료되었음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 변경과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고객님께서 결제 완료하신 주문 건에 대해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웹사이트 '내 정보 및 주문 관리>주문 전체 보기' 페이지에 들어가셔서 직접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단, '배송시작', '배송 중' 및 '배송 완료' 상태에서는 취소가 불가하며 반품처리로 환불진행이 가능함을 알려 드립니다.
보다 자세한 상담이 필요 하신 경우 고객관리지원팀(☎ 02-6971-3202) 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