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불 및 교환



크리니크 공식 온라인 몰에서 구매하신 제품은 해당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서만 반품이 가능합니다.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하신 상품은 재판매가 가능한 상태, 즉 사용하시지 않은 상품에 한하여 반품이 가능하며 제품을 반품하실 때에는 배송 받으셨던 포장 박스에 제품을 넣어 보내 주셔야 합니다. 고객님의 변심에 의한 반품의 경우 제품 수령 7일 이내에 반품 신청이 가능하며, 제공받은 상품이 주문 상품의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내에 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 아래와 같은 경우는 예외로 인정하여 반품이 불가합니다.

*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교환 요청이 상품 등을 실제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을 경과한 경우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고객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제품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
*시간이 경과되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제품의 가치가 상실된 경우
*상품 인수 시 포함되어 있던 사은품 및 샘플 등이 누락 된 경우

물품 하자에 의한 반송을 제외하고 고객변심에 의한 반품인 경우 왕복 배송비 6000원(무료배송 주문건 동일)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반품 신청 시 상기 반품이 불가한 경우에 해당 될 경우, 처리되지 않고 고객님께 다시 반송 처리 되오니 이점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부분적으로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관리지원팀에서 자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국민, BC, 삼성, 외환, 신한카드 이외의 카드 혹은 계열사 카드로 결제하시는 경우에는 카드 부분취소가 불가하므로, 반드시 주문 전 확인 부탁 드립니다.
반품 접수가 되면 지정된 택배사에서 상품회수를 위해 고객님께 방문하오니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변심에 의한 반품의 경우에는 왕복 배송비 6,000원(무료배송 주문건 동일)을 택배 기사님께 전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께서 임의로 타 배송업체를 통하여 제품을 배송하실 경우 제품 추적이 어려워 반품 확인이 지연되거나 환불이 되지 않을 수 있는 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배송 과정의 부주의로 인하여 물품이 훼손된 경우에는, 상자와 상품은 보관하시고, 즉시 고객관리지원팀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께서 크리니크 공식 온라인몰이 아닌 오프라인 크리니크 카운터 (백화점) 또는 백화점 온라인 몰 등에서 제품을 구매하셨다면, 해당 매장 및 판매처의 반품 정책에 따라 주시기 바라며, 크리니크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반품이 불가능함을 알려 드립니다. 크리니크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하신 제품에 한해서만 반품처리가 가능합니다.

크리니크 공식 온라인 몰에서 구매하신 제품의 교환이나 환불을 원하시면, 아래 지시를 따라 주시기 바랍니다.

1. 전화 또는 온라인 상으로 청약 철회 신청 후 청약 철회서를 작성하여 제품과 함께 상자 안에 첨부한 후 아래 '반송 주소'로 발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전화 신청 : (02) 6971-3202
- 온라인 신청 : 내 정보 및 주문관리 >주문 전체보기 > 반품클릭


2. 배송 과정에서 제품이 손상되지 않도록 해당 제품을 주의해서 포장해 주시기 바랍니다.고객님께서 임의로 타 배송업체를 통하여 제품을 배송하기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아래의 주소로 보내주세요.
- 판토스 B2C DC 반품주소 : 15357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중앙대로 815 안산우체국 소포실

3. 반송 제품의 신속한 배송과 고객님의 안전한 정보보호를 위해 반송 시 추적이 가능한 배송업체를 통해 해당 제품을 반송하시기 바랍니다.

제품을 환불하실 때 물품 하자에 의한 반송을 제외하고 고객변심에 의한 반품, 교환의 경우 반송료는 고객님 부담이오니 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손상된 제품의 경우, 크리니크 고객관리지원팀 (02) 6971-3202으로 신속히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부분적으로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관리지원팀에서 자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신용 카드 결제 취소 및 입금하신 금액의 환불 처리는 제품을 반환 받은 날부터 7 일(영업일 기준) 이내에 처리됩니다. 단, 크리니크 공식 온라인 몰에서 구매한 제품만 본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환불에 관한 문의는 크리니크 고객관리지원팀(02) 6971-3202로 전화 주시거나 또는 Contact US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손상된 제품 손상된 제품제품이 도착하면 먼저 배송 과정에서 생길 수 있는 손상을 확인해주세요. 만약 배송에서 제품 손상이 발생하였을 시 즉시 크리니크 고객관리지원팀(02) 6971-3202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